본문 바로가기
기억 & 추억

"어린 시절 ; 비 내리는 날, 흙 댐의 매력"

by 메모리-아이 2023. 5. 24.
728x90
반응형

"비 내리는 날, 흙 댐의 매력"

어린 시절 ; 비 내리는 날, 흙 댐의 매력어린 시절 ; 비 내리는 날, 흙 댐의 매력

비가 올 때마다 그때를 그리워하며, 나는 어린 시절의 추억으로 돌아가고 싶다. 

 

비가 내리는 날, 그 향기로운 순간이 찾아온다. 

어린 시절의 나와 친구들은 

소중한 우산을 챙겨 운동장으로 향했다. 

젖은 흙 위에서 우리는 흥겨운 놀이를 펼치며 

비 오는 날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밖으로 나섰던 순간들은 아직도 생생하게 내 마음에 남아있다.

흙으로 된 땅은 비가 내릴 때마다 더욱더 멋진

우리의 놀이터 되었다.

그때마다 우리는 흙을 파서 흙 댐을 만들었다.

우산을 펼치고 아슬아슬하게 바닥에 물을 피하며,

땅에 발을 디딜 때마다 설렘이 가득했다.

흙을 한 움큼씩 파내고, 댐을 만들기 위해 힘을 합치며 우리는 즐거움을 찾았다.

728x90


그 비오는 날들은 언제나 우리에게 자유로움을 선사했다. 

신발은 질리도록 더러워지고, 

옷은 젖지만 그런 것들은 우리에게는 상관없었다. 

우리는 얼마나 많은 시간을 땅과 함께하며 

행복을 느꼈는지 모르는 채로 놀이에 몰두했다.

흙 댐을 만들면서 우리는 상상력을 자극하며 창의력을 키웠다. 

물이 흐르는 모습을 상상하며 각자의 역할을 맡아 

댐을 완성시키는 것이 목표였다. 

때로는 댐이 터져서 큰 물줄기가 흘러나오기도 했지만, 

우리는 그걸 어떻게든 막으며 더 큰 댐을 만들기 위해 도전했다. 

그 순간들이 삶을 향한 우리의 도전과 열정이었다.

비 오는 날, 흙으로 된 땅 위에서 

흥겨운 놀이를 즐기던 우리의 모습은 

언제까지나 내 가슴에 남아있다. 

그때의 순간들은 어린 시절의 우리가 가진 순수한 기억들이다. 

비가 내리는 날마다 그때를 그리워하며, 

나는 다시 한번 그 흙 댐을 만들며 어린 시절의 행복을 느껴보고 싶다.

오래된 추억 속에 감춰진 그때의 순간들을 회상하며, 

나는 비 내리는 날의 우산과 흙 댐이 그리워진다. 

그 순간들은 어린 시절의 순수하고 

자유로운 우리를 상기시키며, 

행복과 자유로움의 감동을 되새기게 해 준다. 

비가 내리는 날마다 그때를 그리워하며, 

나는 그 흙 댐 위에서의 흥겨운 놀이와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들을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오늘도 난 그날을 추억한다. 다시는 그날로 돌아갈 순 없지만.....

 

 

 

"짝사랑 ; 그리움 속에 피어난 청춘의 짝꿍"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