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 & 추억

"짝사랑 ; 그리움 속에 피어난 청춘의 짝꿍"

by 메모리-아이 2023. 5. 24.
728x90
반응형

"짝사랑 ; 그리움 속에 피어난 청춘의 짝꿍"

 

비 오던 날, 흙 댐을 만들던 때를 생각하니 그날이 기억난다.

지금은 잊힌 줄만 알았던 그날이.....

 

시간이 흐르고 나서야 그녀와의 순간들이 그리움으로 내 안에 깊이 박혀서 떠오르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와 함께한 5학년 시절은 어린 날들의 순수하고 화려한 동화 같은 이야기였다. 우리는 초등학교 짝꿍으로서 함께 한 시간들을 짝사랑의 열망과 함께 보냈다. 그리고 지금, 나는 그때의 그녀와의 추억을 품고 그리움 속에서 청춘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되었다.

그녀는 예쁜 눈웃음을 지닌 소녀였다. 항상 밝은 에너지를 품고 있어 주변을 빛나게 만들었다. 우리는 학교에서 서로의 짝꿍이었다. 수업 시간에는 서로의 공부를 도와주고, 친구들과 함께 노는 시간을 즐기며... 그 속에서의 그녀의 모습이 학교 생활에 따뜻한 봄바람을 불어넣어 주었다.

728x90


매일 학교에 가면 그녀를 만나기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발걸음을 서두르곤 했다. 시간이 흐를수록 그녀에게 더욱 매료되었고, 내 마음은 짝사랑의 꽃으로 피어났다. 하지만 어린 우리는 서로에게 그 뜻을 전하지 못했다. 그저 친구로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었을 뿐이었다. 그래도 그런 순수한 짝사랑의 감정은 우리의 관계를 특별하게 만들었다.

우리는 함께 학교 운동장에서 놀며 시간을 보냈다. 축구 경기를 하면서 우리의 우정은 더욱 깊어졌다. 그녀는 활기차게 공을 차며 뛰어다니며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나는 그녀의 옆에서 그 눈빛과 웃음소리에 행복함을 느꼈다. 그때의 순간들은 언제나 나의 가슴속에 희미하게 남아있다.

그리움으로 가득한 마음으로 그 5학년 시절의 순간들을 떠올리면, 비가 내리는 날의 풍경이 생생하게 떠올라온다. 우산을 쓰고 나가면서도 우리는 언제나 흙 댐을 만들며 즐거움을 찾았다. 비 내리는 운동장에서 뛰어놀며 흙에 손을 묻히는 순간, 우리는 자유로웠다. 맑고 신선한 빗방울이 우리의 얼굴을 적시고, 그 순간의 쾌감은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아있다.

비 속에서의 흙 놀이는 우리에게 새로운 세계를 열어주었다. 함께 힘을 합쳐 큰 흙 댐을 만들고, 물이 차오르면서 우리의 작품은 하나의 작은 호수가 되었다. 그 호수에서는 우리의 상상력이 자유롭게 펼쳐지며, 무엇이든지 가능하다는 꿈을 꿀 수 있었다. 그녀와의 함께한 그 순간들은 우리에게 더 큰 용기와 자신감을 줬다.

비 내리는 날에는 우리는 함께 웃으면서 마음 속에 품고 있던 비밀스러운 짝사랑을 감추곤 했다. 그 순간의 긴장과 설렘은 우리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아있는데, 지금도 그때의 감정이 생생하게 떠오른다. 그녀와의 순수한 우정은 우리가 자라는 동안 큰 영감과 힘을 주었고, 나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었다.

시간이 흐르고 우리는 서로의 길이 나뉘었지만, 그녀와의 소중한 기억은 잊지 않을 것이다. 그리움으로 가득한 마음으로 그때의 순간들을 회상하며, 그녀에게 전하지 못한 짝사랑의 마음을 잠시 되돌아본다. 그리고 지금의 나는 그때의 나와 그녀와 함께한 순간들이 나를 형성하는데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그녀를 짝사랑하며 보낸 5학년 시절은 나에게 소중한 시기였다. 그 때의 순간들은 나의 성장과 모험의 시작이자 나 자신을 발견하는 여정이었다. 그리고 그 여정에서 그녀는 나에게 큰 영감을 주었다. 그녀의 존재는 항상 나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고, 그리움으로 가득한 마음으로 그때의 순간들을 되새기며 고마움을 느낀다.

그녀와 함께한 시간들은 늘 즐겁고 유쾌했다. 우리는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놀며 시간을 보냈다. 어린 우리는 서로의 짝꿍이기도 하면서 특별한 우정을 나누었다. 그녀와의 대화는 항상 웃음과 재미로 가득 차 있었다. 그리고 그녀의 눈빛은 언제나 나에게 힘이 되었다. 그녀의 지지와 응원이 있었기에 나는 더 많은 도전을 할 수 있었고, 더 나아갈 수 있었다.

 


짝사랑은 그 시절의 특별한 감정이었다. 그녀를 보면서 나는 내 안의 용기를 모아야 했다. 하지만 그 감정을 그녀에게 전할 수 없었던 것은 아쉬움으로 남는다. 그래도 그 짝사랑의 감정은 나를 성장시키고, 나 자신을 알게 해 주었다. 그녀를 위해 더 나은 모습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했고, 그 노력은 이제 나의 일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비 내리는 날의 풍경과 흙 댐을 만드는 장면들은 저마다의 소중한 순간으로 남아있다. 그 때의 나는 어린 날의 순수함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 우산을 쓰고 흙 댐을 만들면서 나는 비 오는 날에도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음을 깨닫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와 함께한 순간들은 이제는 소중한 추억으로 남아있으며, 나를 언제나 따뜻하게 감싸주는 힘이다.

그리움으로 가득한 마음으로 그때의 순간들을 회상하며, 그녀에게 감사함을 표하고 싶다.

그녀는 나의 향기로운 꿈이었다. 그녀와 함께한 시간은 나에게 무한한 행복을 선사했고, 그녀의 존재는 내 삶에 빛과 희망을 가져다 주었다. 그녀의 웃음소리는 나에게 미소를 불러일으키고, 그녀의 마음은 언제나 따뜻한 안식처였다. 그녀의 곁에서 나는 어린 날의 순수함을 느낄 수 있었고, 그 순간들은 나에게 영원한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

그리움으로 가득한 마음으로 그녀를 떠올리면, 그녀의 미소와 함께한 순간들이 생생하게 떠오른다. 학교에서의 풍경, 놀이 시간의 즐거움, 그리고 비 오는 날의 우산 속에서의 대화들이 하나씩 떠올라와 내 마음을 가득 채운다. 그 순간들은 나의 청춘의 불꽃이었고, 나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였다.

그리움 속에서도 그녀를 응원하고, 그녀의 성장과 성공을 기원한다. 우리는 서로의 삶에서 다른 길을 선택하게 되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내 마음 깊은 곳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그녀와 함께한 시간은 나에게 즐거움과 용기를 주었고, 그리움은 그 순간들의 감동과 감사함을 불러일으킨다.

그녀에게 전할 수 없었던 짝사랑의 마음은 이제 그리움으로서 나를 따라다니며, 그리움은 단순한 그리움 이상의 감정이 되어 내 삶을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그녀의 향기로운 존재는 나에게 영감을 주고, 꿈을 향한 열망을 자극한다. 그리움은 그녀와 함께한 행복한 순간들을 회상하며, 앞으로의 삶에서도 그녀에게 감사함과 사랑을 표하고자 하는 마음을 불러일으킨다.

나는 그녀를 만난 순간부터 지금까지의 시간을 한결같이 그리워하며, 그리움 속에서 그녀와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다. 그녀는 나의 짝꿍이자 특별한 친구였고, 그녀와 함께한 5학년 시절은 나에게 큰 행복을 선사한 시간이다. 이제는 그리움과 추억으로 남아 있는 그날이 그리워진다...

 

 

 

"어린시절 ; 비 내리는 날, 흙 댐의 매력"

 

"어린 시절 ; 비 내리는 날, 흙 댐의 매력"

"비 내리는 날, 흙 댐의 매력" 비가 올 때마다 그때를 그리워하며, 나는 어린 시절의 추억으로 돌아가고 싶다. 비가 내리는 날, 그 향기로운 순간이 찾아온다. 어린 시절의 나와 친구들은 소중한

memories-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