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 & 추억

달리기 "뛰어넘은 순간, 초등학교 체전의 추억"

by 메모리-아이 2023. 5. 27.
728x90
반응형

달리기 "뛰어넘은 순간, 초등학교 체전의 추억"

달리기 ! 뛰어넘은 순간, 초등학교 체전의 추억

 

그날, 나는 학교 체육대회에서 우리 학교를 대표하는 선발자로 뽑혔다.

뛰어난 신체 능력과 끈기로 전교에서 가장 빨리 뛰는 선수로

인정받았던 그 순간은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에 남아있다.

대표로 선발된 우리 팀은 참가 교육에 참여하고

체전 대회에 나갈 기회를 얻었다.

 

당일, 체전 대회장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시끌벅적한 분위기로 가득했다.

나는 기대와 긴장으로 가슴이 두근거렸다.

선수들은 다른 학교의 대표들과 함께 준비실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그 순간의 긴장감은 나에게 새로운 도전의 의미를 줬다.

이번 대회에서 우리 팀이 우승한다면, 우리 학교의 명성도 함께 오를 것이다.

728x90

시작 직전, 우리 팀은 서로에게 응원의 말을 건넸다.

심장이 뛰는 소리와 함께 경기장에 들어서는 순간,

나는 마치 다른 세상에 온 듯한 기분을 느꼈다.

그곳은 나에게 익숙하지 않은 환경이었다.

다른 학교의 선수들이 힘차게 경기를 펼치고,

관중들의 열광적인 응원 소리가 울려 퍼진다.

그 모든 것이 나에게는 새로운 세계로 다가왔다.

 

대회가 시작되자, 나는 최선을 다해 뛰었다.

몸의 한계를 느끼며 숨이 가빠지고

발걸음이 저절로 빨라졌다.

뛰는 동안 나는 시야가 넓어지고,

마치 자유로운 새처럼 하늘을 날아다니는 기분이 들었다.

그리고 그때, 나에게 닥친 뜨거운 바람이 내게 전하는 메시지를 받았다.

그 순간의 활기찬 분위기와 경쟁의 열기는

나를 더욱 더 강하고 자신감 있게 만들었다.

 

체전은 힘들었지만, 우리 팀은 최선을 다해 싸웠다...

경기가 끝난 후, 나는 다른 세계에서 돌아온 듯한 느낌을 받았다.

그곳에서 배운 것들과 경험들은 나를 성장시키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기부여가 되었다.

그리움과 함께 그날의 추억은

지금까지도 나를 웃게 하고 용기를 주는 힘이 되고 있다.

 

그날의 경험은 나에게 용기와 도전의 의미를 가르쳐주었다.

어린 시절의 뛰어난 기록과

경기장에서의 강렬한 순간은 나를 평범함에서 벗어나게 했다.

그리움으로 가득한 그날을 회상하며,

나는 다시 한 번 그 시절의 순간을 경험하고 싶다는 생각에 가슴이 두근거린다.

그때의 나와 같은 열정을 가진 아이들에게도

이 글이 동기부여가 되어주기를 바란다.

 

마무리하며, 어린 시절의 체전 경험은 나에게 소중한 보물이다.

나는 그날의 추억을 항상 간직하며,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나아가고자 한다.

그리움으로 가득한 그날을 생각하며, 그 순간은 영원히 내 안에 존재할 것이다.

 

달리기 "뛰어넘은 순간, 초등학교 체전의 추억"을 생각하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