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 & 추억

체전 준비 "비 오는 날, 산을 오르고 내리던 그 순간들"

by 메모리-아이 2023. 5. 27.
728x90
반응형

체전 준비 "비 오는 날, 산을 오르고 내리던 그 순간들"

비 오는 날, 산을 오르고 내리던 그 순간들

 

어린 시절의 기억은 어떻게나 생생하게 남아있다.

그중에서도 특히나 육상 체전을 준비하면서

겪은 경험은 나에게 큰 자신감과 추억을 선물해 준다.

그중에서도 비 오는 날, 산을 오르고 내리던 그날은

내게 아직도 생생하게 떠오르는 순간이다.

 

그날은 우리 학교 육상 대회를 앞두고 팀원들과

함께 산으로 트레이닝을 나갔던 날이었다.

우리는 힘차게 산을 오르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기분 좋게 걸음을 옮기며 비 오는 날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나아갔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비는 점점 세차게 내리기 시작했다.

우리에겐, 우산이나 우비는 없었다.

그러나, 우리는 비를 피해 가려 하지 않고,

오히려 비에 젖어가면서도 산을 오르는 것에 흥분을 느꼈다.

728x90

산을 오를수록 우리는 더욱 힘들어졌지만,

서로에게 응원과 격려의 말을 건네며 힘을 내고 있었다.

그리고 우리가 정상에 도달했을 때의 그 순간은

정말로 뜨거운 감동으로 가득했다.

비 오는 날이지만 우리는 팀원들과 함께 성공을 나누며,

그 순간의 행복을 느꼈다.

 

하지만 오르는 것보다 내려가는 것이 더 어려웠다.

비로 인해 길이 미끄러워져서 발을 조심하며

내려가야 했다.

하지만 그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두려움을 떨쳐내고 서로를 도우며 천천히, 안전하게 내려왔다.

그 순간 우리는 단체로서의, 팀으로서의

결속력과 협동심을 더욱 느낄 수 있었다.

"비 오는 날, 산을 오르고 내리던 그 순간들"

그날의 경험은 나에게 많은 교훈을 주었다.

비가 내리는 데도 포기하지 않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역량을 배울 수 있었다.

그리고 팀원들과의 협동과 지지는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큰 힘이 되었다.

그날의 경험을 통해 나는 용기와 인내력을 길러나갔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할

수 있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

 

지금은 그때와는 다른 세상에 살고 있다.

하지만 비오는 날, 산을 오르고 내리던 그 순간들은

여전히 내 안에 살아 숨 쉬고 있다.

그리움과 함께, 그날의 경험은 나를 성장시키고,

나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보물이다.

그날의 경험은 나에게 어려운 시기를 겪을 때마다 떠올리며

다시 일어나게 만들어준다.

 

그렇게 어린 시절의 비 오는 날,

산을 오르고 내리던 그 순간들은 나에게 늘 감사하게

생각하게 만든다.

그리워하는 마음을 가슴에 품고,

나는 앞으로도 새로운 산을 오를 준비를 하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그때의 나와 함께한 팀원들에게도

늘 감사함을 전하며,

그 순간들을 영원히 기억하고 소중히 간직하고자 한다.

 

그날의 비 오는 산을 오르고 내리던 그 순간들은,

영원히 나의 가슴속에 간직되어 있는 특별한 추억이다.

 

체전 준비 "비 오는 날, 산을 오르고 내리던 그 순간들"을 마치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