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 & 추억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날렸던 어린 시절의 추억"

by 메모리-아이 2023. 6. 9.
728x90
반응형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날렸던 어린 시절의 추억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날렸던 어린 시절의 추억"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어릴 적에 더운 여름날, 

더위를 날리기 위해 

무작정 얼음물과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은 그날의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어릴 적에는 더위에 대한 강력한 해결책이 

얼음물과 아이스크림 뿐이었던 것 같아요. 

그러나 이렇게 얼음물과 아이스크림을 

과도하게 먹다보니, 더위를 날리는 대신 배탈로 

고생하는 일도 종종 있었답니다.

728x90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날렸던 어린 시절의 추억"

더운 여름 날, 

무더운 땡볕 속에서 뛰놀던, 우리 친구들과 함께

아이스크림 가게로 달렸어요.

그곳에는 다양한 맛과 모양의 아이스크림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얼음을 싸매고 있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동물 모양의 아이스크림,

심지어 마법사 모자를 닮은 특별한 아이스크림도 있었어요.

모두가 신나서 얼마나 많이 먹을 수 있을지

상상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선택을 했어요.


아삭 ! 첫 입에 아이스크림이 

얼얼하게 녹아 흘러내리는 맛을 느꼈을 때, 

그 시원함에 더위가 한 번에 사라진 것 같았어요. 

그 순간에는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초콜릿, 바닐라, 딸기, 멜론...

다양한 맛을 한 입씩 즐기며 친구들과 함께

웃고 떠들며 더위를 잊어버렸어요.

 

하지만 너무 많이 먹다 보니 점점 배가 부르고 

그렇게 배블리 먹고 난 후,

배에서 이상 신호가 감지가 되고 있었서요.

불쾌감이 찾아왔어요. 

배에 탈이 난 것 같았어요.

배탈이 오기 시작하면서 고통스러웠던 기억이 떠올랐어요.

그렇게 순식간에 행복한 기분이 실망과 고통으로 바뀌었어요.

그 순간에는 더위를 날리는 대신

배탈로 고생하는 참담한 모습이 보였어요.

화장실을 왔다갔다 하고..... 

 

하지만 지금은 그날의 고생도 그리워집니다. 

아이스크림으로 가득 찬 특별한 그날은 

어린 시절의 추억 속에서 귀중한 보물이 되었어요. 

더위를 날리고자 했던 

순수한 마음과 함께 한,

친구들과의 소중한 시간은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날렸던 어린 시절의 추억"

더위를 날리기 위해 

얼음물과 아이스크림을 무작정 먹은 그날, 

배탈로 고생했지만 

그 뒤에는 더위에 지친 몸을 쉬게 하며, 

귀여운 아이스크림 모양을 만들며 

친구들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었던 것을 기억하며 웃음 짓곤 했어요.

 

더운 여름, 어린 시절의 그날을 회상하며,

적당히 아이스크림을 즐기면서 더위를 날리며....

더위를 날리는 최고의 치료법인 거죠.

그리움으로 가득한 어린 시절의 더위를 날리는 이야기를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여러분도 어린 시절의 더위를 날릴 만한 소중한 추억이

있다면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