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 & 추억

"아이스크림을 떨어뜨렸던 그날, 흙맛 아이스크림의 색다른 경험"

by 메모리-아이 2023. 6. 9.
728x90
반응형

아이스크림을 떨어뜨렸던 그날, 흙맛 아이스크림의 색다른 경험

"아이스크림을 떨어뜨렸던 그날, 흙맛 아이스크림의 색다른 경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어린 시절에 아이스크림을 들고

친구들과 함께 놀다가

그것을 떨어뜨렸던 그날!

흙맛 아이스크림의 색다른 경험을 만들었던

그날을 기억하며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을 떨어뜨렸던 그날, 
      흙맛 아이스크림의 색다른 경험"

728x90

어린 시절에는 친구들과 함께 뛰놀면서

가끔 아이스크림을 사 먹곤 했어요. 

더울 때는 더욱더....

특별한 날에는 조금 더 흥분한 마음으로

아이스크림을 들고 놀이터로 달려갔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장난을 치다가 아이스크림이 내 손에서

떨어져 바닥에 떨어졌어요.

순간 슬펐지만,

친구들은 눈앞에서 벌어진 일을 이용해

장난을 치기 시작했어요.

친구 중 한 명이 아이스크림이 떨어진 곳에서 

아이스크림에 묻은 흙을 틀어서 먹어보자고

제안했어요.

아이스크림에 묻은 흙은 틀어서

먹으려고 하는 순간, 망설였지만,

호기심이 많은 우리는 모두 함께 동참하기로 결정했어요.

 

아이스크림을 처음에는 좀 더럽고 이상한 느낌이었지만,

우리는 서로에게 격려하고 장난을 치며 함께 웃었어요.

그리고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한 입 베어보았어요.

색다른 맛이었어요. 

전에 먹던 그 아이스크림이 아닌 것 같은....

 

의외로, 그 아이스크림은 흙맛보다는 

독특한 풍미를 갖고 있었어요. 

흙이 아이스크림에 새로운 차원의 맛과 질감을 

더해준 것 같았어요. 

이 특별한 경험으로 인해 우리는 더욱 친해지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게 되었답니다.

 

"아이스크림을 떨어뜨렸던 그날, 
            흙맛 아이스크림의 색다른 경험"

아이스크림을 떨어뜨렸던 그날, 

우리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즐거움을 찾아내고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낸 것을 배웠어요. 

 

작은 실수나 사고에서도 긍정적인 면면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그날의 경험은 우리에게 큰 가르침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그때의 흙맛 아이스크림을 먹던 

그 순간들을 회상하며, 

아이스크림을 떨어뜨린 실수조차도 

소중한 추억으로 여기고 있어요. 

 

작은 일상 속에서도 소중한 경험이 숨어있을지도 모르니까요.

 

아이스크림을 떨어뜨렸던 그날, 흙맛 아이스크림의 색다른 경험

 

 

 

728x90
반응형

댓글